728x170

효과빠른 종합비타민(멀티미타민) 추천 - 임팩타민 프리미엄

 

보통 비타민을 먹으면 이게 효과가 있는건지도 잘 모르겠어서

비타민을 잘 챙겨먹는 편이 아닌데.. 이젠 나이가 들고 하니까.. 하나정도는 먹어야 할거 같더라구요.

알약같은걸 좋아하지 않아서 이왕이면 한알에 먹을수 있는 종합비타민(멀티비타민) 으로 추천을 받았는데

그중에서도 효과가 좋은게 임팩타민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일단 먹어보려 120정 들어있는 상자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일단 상자에 눈에 띄는 것은 임팩타민 프리미엄 효능이었는데요.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구내염,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등에 효과가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셀레늄, 비타민E, UDCA, 비타민B10종, 아연, 비타민C 등 비타민B군의 성분이 많이 들어 있네요.



이렇게 작은상자에 60정이 들어있어서 2달 복용할수 있고

저는 4달치를 구입했습니다.




남자들은 술을 즐겨 마시기 때문에 약사님이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함께 간에 좋은 영양제를 추가해서 복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간 영양제는 안사고 저는 임팩타민 프리미엄만 구입!





용량은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은 1일 1회 1~2정 식후 복용이라고 되어 있어요.

알약이 부담스러운 저는 1일 1회 1정만 복용하고 있답니다.

보관은 실온에 보관하면 되구요.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알약 부담스러워 하는 저에겐 좀 큰 알약이네요ㅠ 


효과는.... 바로 나타나는건 아니구요.

아침에 좀 축축 처지고 했는데... 좀 잘 일어나지는거 같아요.

확실히 좀 덜 피곤한거 같구요.


신랑과 같이 먹고 있는데.. 신랑도 기존에 아무것도 안먹었을때보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비타민이 부족하지 않게 임팩타민 프리미엄하고 비타민D를 따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


노화도 막아주고 피로도 줄여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늦기전에 임팩타민과 함께 건강 챙기자구요! 


<본 제품은 직접 구매, 복용후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