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말하는 크레인 뽑기 로보카폴리

(어린이날 선물, 아이 생일선물로 좋아요)



오늘의 토이는 ! 말하는 크레인 뽑기!

이건 예전부터 아이들이 탐냈던 장난감인데, 캐리의 장난감친구들에서

호빵맨 와구와구 크레인 보더니 아이들이 갖고싶다고 난리 난리 치던 거에요.


호빵맨으로 사면 직구로 사야 하고, 비싸서,,, 한국꺼로 대체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라서 엄청 좋아해요.



가격은 4만원대 장난감으로 무난한 가격입니다.



인터넷이나 장난감 할인매장이 더 싸긴한데, 저는 큰 대형 마트에서 구매했네요.


카트에 실려오는 폴리 크레인 ㅋㅋ



그냥 뽑기 하면 재미없겠지만. 로보카 폴리 크레인은 다양한 음성멘트가 나와요.


크레인이 움직일때마다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앞으로 뒤로 라는 멘트가 나오구요.


뽑기를 성공하면 역시 넌 멋져! 라는 음성이 나와서 아이들이 신나해요.


그 외에도 아 아깝다! 다시한번해볼까? 집중해서 잘잡아봐! 라는 멘트가 나오고.


계속 로보카 폴리 주제가가 나와서 신나게 뽑기를 할수 있습니다.!




뽈리에 주요 인물들 ㅋㅋ


폴리, 엠버, 로이, 헬리가 공으로 들어가 있어요.


공이 좀더 많았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 ㅋㅋ



설명서  


별것은 없어요..

그냥 뽑으면 됩니다 !



여기서 중요한 건전지!



여기서 중요한 것은 건전지가 D 가 들어가요.


그것도 3개나 ㅋㅋ


저는 AA 들어가는줄 알았다가 부랴부랴 편의점 가서 사왔어요 



여기는 공을 넣는 구멍 

옆으로 돌리면 됩니다.



이렇게 공을 넣어주면 되요.



왼쪽 스틱으로 위 아래 조정하구요.


오른쪽 스틱으로 앞뒤 왼쪽 오른쪽 조정을 해요.


가은데 세개 버튼은


제일 왼쪽것이 볼륨조절


오른쪽 위에는 on  off 조절


가운데 동그란 버튼은 재 시작 버튼이에요.



이렇게 시작 버튼을 눌르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폴리 주제가가 나와요.

시간 제한도 있다는 것.



뽑기 시작!






요기 출구까지 성공시키면 되요.



엠버가 나왔네요.. 귀엽죠?



이거 공은 열수 있어서

안에다 사탕이나 말랑카우 같은거 넣어주면 아이들이 더 좋아할거 같아요.



이렇게 사탕하나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처음에 비닐 제거 할때 뒤에 구멍이 좀 들렸는데, 계속 이상태에요.

놀이하는데 불편한것은 아닌데 보기엔 좀 안좋더라구요ㅠ.


아이들이 어려서 그런지 잘 안나오면 뒷 구멍으로 손 넣어서 빼고는 해서 이 덮개는 오래 가지 못할듯 해요ㅠ.

5살 아이 손이 쏙 들어가는 크기인데, 공 잡으면 빼기 좀 힘드니.. 아이들이 손넣지 않게 조심 시켜야 할거 같아요 ㅠ



4만원대에 즐기는 뽑기놀이!


말하는 폴리 크레인뽑기! 아이들 생일선물로 좋아요.!





<제품은 직접 구매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