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우리 아이 선팩트로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로! 

자외선 차단해요! 딸아이는 화장놀이에 푹빠짐



정말 푹푹찌는 날씨의 연속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외출하기 겁날정도네요.

35도를 넘어가는 이런 푹푹찌는 폭염엔 아이들과 외출도 자제하는데요.

어쩔수없이 나가야 할때는 선크림은 필수인거 같아요.

울 딸아이 선크림으론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를 구입해봤습니다.



마트에 떡하니 베스트 상품으로 소개되어 있는데요.

유튜브에서 딸아이가 봐서 그런지 사고 싶다고 난리더라구요.


SPF50+ PA+++ 네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가 많을수록 차단이 잘된다고 들었는데

+++이니까 차단력은 좋은 제품인가 봅니다.



이렇게 선팩트로 되어 있어서 딸아이가 좋아해요.

화장대에 놓고 엄마 화장 따라하는 시늉을 내면서 좋아하고

조그마한 가방에 넣어서 다니더라구요

색깔도 노란색이라 앙증맞아요.




유한킴벌리 제품이구요.

연약한 아이 피부에 맞게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고 합니다.





퍼프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 사용할때는 수시로 세척해주고, 건조해주는게 좋을거 같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이렇게 열어보면 구멍이 송송 나있어서 여기서 선크림이 나와요.



한번 눌러봤어요.


이것을 퍼프에 뭍혀서 사용하면 됩니다.



요렇게요.

손에 묻지 않아서 좋아요.



요 아이 바르고 아직 피부드러블은 생기지 않았는데요.

딸아이가 엄마 화장하는거에 관심을 한참 가질 나이인데..

이거 하나 사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