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HG] 1/144 건담 발바토스 조립기


심심한 주말에 하기 좋은 건담 조립

저녁에 아이들 재워놓고 맥주 한잔 마시면서 하면 시간 정말 후딱 가요

이번에 조립한 장난감.

건담 발바토스



기동전사 건담 : 철혈의 오펀스의 발바토스



일단 상자 소개!




완성후 모습인데요.

뭔가 멋지네요



이렇게 활동적인 녀석



우앙! 빨리 조립하고 싶당당당



일단 제품들을 조심조심 칼질을 해야겠죠?



건담조립의 매력은 역시....

조심조심 디테일하게 칼질하는데 있는거 같습니다.

이거 칼질하다보면 근육통이 밀려오지만요 ㅠ




이제 조립을 시작해볼게요



일단 머리와 몸통은 완성하구



팔도 조립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다리 만들기 

이거이거.. 칼질이 오래걸릴뿐 조립은 간단데스네~



짜잔! 다 끼워주니 완성!



이제 무기를 잡아주면

건담 발바토스가 완성됩니다.!



뭔가 늠름하고 듬직한 느낌이에요!






우리집을 지켜줄것만 같은 비주얼이네요




위에서 본 모습






늠름한 건담 발바토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꾀나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생각보다 쉽게 조립했으니 초보자도 쉽게 조립 가능해요 ^^  (제가 초보라는거 ㅋㅋ)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주말의 취미생활이었네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