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나도 줄서서 사본 포켓몬빵 피카츄 망고컵케익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마트에 긴 줄만 보면 엄마의 마음으로 줄을 서게 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마음먹고 줄한번 서봤어요

줄서면서 현타가 오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맛보고 싶다고 하니

어쩔수 없더라구요..

제가 구입한것은 피카츄 망고컵케이크!

가격은 3,500원이에요

컵케이크는 냉장보관이랍니다!

포켓몬빵 시즌2 피카츄 망고컵케익 멀리서 봐도

피카츄가 딱 보여요!!!

진짜 앙증맞은 피카츄 컵에 들어 있어서 

눈의 확실히 확 띄더라구요

사이즈는 작은 사이즈로 피카츄 머리가 망고향이 가득해요

 

 

머리에 달려 있는 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이즈는 작은 컵사이즈로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

 

총 내용량 75g 241kcal

안에 애플망고잼이 들어 있어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너무 앙증맞아요

기다린 고생도 있고, 귀여워서 먹기도 아까운거 같아요

 

 

그래도 냉장 제품이니 구입하면 바로 먹어봐야겠죠?

진짜 이 귀가 너무 앙증 맞습니다요~

그럼 개봉해볼게요!

일단 열어보니 달짝지근한 향고 망고향이 은은하게 퍼지더라구요

 

 

케이크이다 보니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시원하게 먹어야 맛있을거 같아요

머리에 달려 있는 이것은 스푼!!!

망고크림을 떠먹기 좋게 스푼이 꽂혀있더라구요

망고크림은 보기만해도 달짝지근한 느낌이 나네요

귀장식은 그냥 버리는거더라구요 ㅋㅋㅋ

초콜릿이라도 꽂아주면... 

안에 내용물을 컵에서 빼내는데 좀 힘들었어요

균형을 잘 맞춰야 꺼낼수 있답니다.

아니면 손에 크림이 다 묻어요

밑에 부분은 빵이더라구요

빵 안에 애플잼이 들어 있고

그 위에 망고크림이 얹어 있는.... 맛은 어떨까요?

맛을 보기 위해 스푼을 꺼냈더니 이 상태더라구요

스푼을 꽂지 말고 따로 포장 하는게 더 깔끔할거 같아요

아이들 손에 다 묻었어요 ㅠ

 

 

어쨌든 숟가락 가득 나온 애플잼! 뭔가 달달한 느낌이 확 나네요

빵안 가득 애플잼이 들어 있어서 달달한 맛에 맛은 괜찮더라구요

저는 망고크림이 괜찮았는데

아이들은 빵부분만 먹더라구요

호불호는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크림이든 빵이는 잼이든 맛있는 아이도 있구요 ^^

맛은 달달하니 괜찮았는데 많이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하나 딱 먹으니 맞고 더 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

좀 느끼할 수 있는데 안에 애플잼이 새콤달콤해서 맛을 확실히 잡아줍니다

빵도 카스테라라 무난하고 부드러웠어요

어른인 저는 씁쓸한 커피를 찾게되는 맛!!

열심히 기다리고 사온거니 싹싹 다 먹었답니다

띠부띠부씰은 라이츄가 나오고

다른 빵(푸린빵)에서 피카츄가 나와서

아이들이 하나씩 나눠가지며 엄청 좋아했어요 ^^

포켓몬빵.. 도대체 언제쯤 그냥 막 사먹는 날이 올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