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강릉교동점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강릉에 가면 꼭 한번 들러서 먹어봐야한다는

삼교리동치미막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다녀온 곳은 강릉 교동점 입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강릉교동점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 15번길 6-19

TEL : 033-642-3935

주차장 : 있음

주택 같은 모습의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바로 앞 주차공간이 넓게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이른 점심이지만 손님이 제법 많더라구요

삼교리동치미막국수에서 유명한 것 위주로 시켜봤어요

동치미막국수, 수육(소), 메밀만두를 시켰습니다~

동치미막국수는 이름만 봐도 뭔가 군침이 돌더라구요..

얼마나 시원하고 맛있을까...

수육을 시키면 나오는 반찬들...

상추와 쌈싸먹을 수 있는 새우젓, 쌈장, 배추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동치미막국수와 먹을 수 있는 반찬도 나왔어요

 

 

 

 

열무김치와 쌈무!

반찬은 대체로 간단하면서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동치미막국수랑 정말 잘 어울리는 열무김치!

아이들이 잘 먹는 수육을 소자로 시켰어요.

정말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수육과 같이 곁들여 먹는 저 빨간무침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보쌈수육이랑 같이 상추에 싸서 먹으니 진짜 최고의 맛!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말랑말랑하고 질기지 않아서 아이들이 정말 잘 먹더라구요

아이들은 쌈장 조금 찍어서 먹이면 진짜 잘 먹어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게 공기밥을 주문하려 했지만..

공기밥은 따로 주문이 안되더라구요ㅠ

다행이 아이들이 밥 없이 수육과 만두를 잘 먹었어요

저도 보쌈 한쌈 해야겠죠?

말랑말랑한 보쌈한점에 저 빨간 무침에 고추, 쌈장 곁들여서

 

 

 

 

싸먹으니 진짜 꿀맛!!!

왜 여기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메밀만두!

엄청 큰 사이즈의 만두가 5개 나오는데요

메밀이라 아이들이 거부할 줄 알았는데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간장 살짝 찍어서 주면 한개 금방 순삭~

만두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삼교리동치미막국수의 대표메뉴!

동치미막국수의 등장!!

 

 

 

 

더운 날씨에 시원한 살얼음 동동 뜬 동치미와 막국수를 보니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더라구요

막국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라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막국수에 부어 먹는 살얼음 동동 동치미국물~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지요??

 

테이블마다 식초, 겨자, 설탕, 기름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일단 시원한 동치미 육수를 부어주었어요

동치미 막국수를 먹을 때는

동치미 국물에 겨자, 식초, 설탕을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간이 엄청 쎄지 않아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만두랑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메밀전병도 엄청 맛나 보이던데... 메밀전병 안시켜 먹은게 좀 후회되긴 했어요 ㅠ

 

강릉에서 그래도 유명한 맛집이라 사람들이 붐빌 수 있어서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시원하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메밀만두도 맛있었고, 동치미막국수도 진짜 맛있었어요~

강릉 여행하실때 삼교리 동치미막국수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