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핫한 신상과자 해태 달군감자 : 깐부끼리 한판해

 

요즘 눈에 띄는 해태 신상과자가 나왔더라구요

아이들이 유튜브에서 봤다며 게임해보고 싶다고 해서

얼른 구입해봤어요

 

과자 상자부터 오징어게임 느낌 물씬나는 해태 달군감자입니다

12봉지 들어있고 가격은 2천원 후반대입니다

작은 상자로도 판매하고 가격은 천원 후반대!

매콤한맛으로 매콤한감자크래커에요.

어린 아이들은 먹을때 맵다고 할 수 있어요

 

오징어게임은 ○△□ 이라면

이 아이는 ㄷ□△ 네요~

총 12봉지가 들어있고

 

 

1봉지당 90kcal

증숙감자 9.9%, 건조감자분말 1.1% 

뽑기 모양은 다섯가지 모양이고 

동그라미, 세모, 네모, 별, 우산 모양이에요

나머지는 난이도가 낮은데 우산은 난이도가 높아요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쏙쏙 빼먹으면 될거 같아요.

 

 

진짜 달고나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이네요

따끈따끈한 해태 신상과자!!

그럼, 일단 개봉을 해볼까요?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제조일로 1년입니다

동그란 크래커에 다섯가지 모양이 점선으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한봉지에 8개가 들어있고, 중복된 모양이 들어 있어요.

과자는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아요

우산 모양이 딱 봐도 난이도가 높아보여요

아이들도 쉽게 뽑는 동그라미 모양

세모와 네모는 진짜 난이도 최하라

아이들이 쉽게 뽑고 신나합니다.

 

 

맛은 매콤한 맛으로 아이들이 먹기엔 매워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별도 어려울줄 알았는데 점선이 깊게 박혀있어서

어렵지 않게 뽑을수 있어요

아이들이 별 모양이 어려울줄 알았는데

쉽게 뽑아서 만족해하더라구요

다섯가지 모양이 랜덤으로 들어 있고

한봉지에 다섯가지 모양이 다 들어 있지는 않아요.

어떤 모양이 많이 들어있을지는 모른다는거!!

 

 

제가 첫번째 뜯은 봉지엔 우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뽑는데 애먹었네요 하하;;

나머지는 다 쉽게 손으로 똑똑 부러뜨려서 뽑기가 가능해요..

하지만.. 가장 난이도가 높은 우산;;

물론! 저는 실패했어요 하하;;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도구 없이 손으로만 할 수 있다면 뽑기의 신일거 같아요 ^^

우산 손잡이 부분이 100% 부러지더라구요

 

모양도 오징어게임 달고나 느낌 나고 맛은 매콤한 것이

딱 어른들을 위한 과자가 아닐까 싶어요. 

심심할때 한봉지 뜯어서 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아이들은 맵다고 뽑기만 하고 아빠 다 먹으라고 하네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내돈내산리뷰

본 포스팅은 100% 내 돈으로

구입해서 작성한 리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