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의정부에서 줄서서 사먹는 순대트럭 '오늘은 순대' 후기

 

안녕하세요 :) 일하는엄마 입니다. 

제가 지나가는 길에 종종 보이곤 하는 푸드트럭이 있는데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 도대체 뭘까... 선뜻 기다릴 용기는 안나고..

매번 포기했었는데요. 드디어!!!!! 웨이팅을 참고 견디고 오늘은 순대를 먹어봤어요!!

 

여기가 글쎄.. 의정부, 양주에서 유명하더라구요.. 

매일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게 아니고 일주일에 한번이나 두번 정도만 다녀가시더라구요. 

 

거의 정해진 날에 오시긴 하는데... 일정은 오늘은순대 인스타에 공지를 해주셔서

일정 보고 줄서면 될거 같아요 ^^

제가 구입하러 갔을때도 이미.. 10명정도의 대기가 있었어요... 

의정부 양주에서 무조건 기다려서 사먹는 순대라니!!

이번엔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해서 웨이팅 참고 기다려봤어요 ^^

 

거의 도착시간은 4시~5시 정도인거 같더라구요 ^^

시간 잘 맞춰가면 줄 안서고 구입가능할거 같아요

사진출처 : 오늘은순대 사장님 인스타그램

메뉴는 간단해요!! 순대만 하시거든요 ^^

오순스페셜로 하면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고

나머지 단품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

 

 

가격도 뭐 이정도면 좋아요

오순스페셜로 구입하면 3팩이라고 해요!

진짜 가성비갑이네요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이렇게 줄서서 사먹는것일까!!!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저희집은 아이들이 순대를 안먹어서 모듬순대 5천원에 구입해보았어요!!

요렇게 한개 구입했는데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겠죠?

여러 블로그를 찾아보니 최대 웨이팅 시간이 5시간이라고 해요.

사장님이 위생장갑도 바로바로 교체하시고

위생에 많이 신경쓰시는거 같더라구요 ^^

도대체 왜 이렇게 기다려서 먹는 것이냐!! 진심 궁금스하단말이지

먼저 토종순대!!! 

아 이거이거 떡볶이도 사올걸..ㅠ 

진짜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따뜻한 김 올라올때 한점 먹으니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쫄깃하고 순대 특유의 냄새도 없었어요

그리고 찹쌀순대!!

개인적으로 찹쌀순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촉촉하고 간도 잘되어 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안에 야채와 속이 꽉차있는게 보여요 ^^

고추가 들어갔는지 약간의 매콤함이 계속계속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론 토종순대보다 찹쌀순대가 더 좋아요!!! 

양이 얼마 안될줄 알았는데 신랑이랑 둘이서 먹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어떻게 사온 순대인데!!! 배불러도 끝까지 다 먹었어요

그리고 순대를 좀 헤집어보니.. 안에 내장이 들어 있네요

간, 염통, 허파 등등이 들어 있는데요

 

 

누린맛 절대 없고 쫄깃쫄깃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 먹어도 최고!!! 

아파트 단지쪽으로 오시는분이라.. 근처에 왔다는 소식이 뜨면

신랑 퇴근길에 줄서서 사오라고 한다는 오늘은순대!!

이거 하나면 진짜 저녁 해결이네요!!!

 

 

왜 이렇게 줄서서 먹는지 알거같아요.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한 순대여서 그런거 같아요

다음엔 좀더 넉넉하게 사서 순대국으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세상 깔끔한 순대를 원한다면!! 오늘은 순대!!

한번쯤은 웨이팅 참아볼만하네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