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전세계 600만부 판매 만화 원작 좀비영화 


감독 : 사토 신스케







출연자 : 오오이즈미 요, 나가사와 마사미, 아리무라 카스미, 요시자와 히사시, 

오카다 요시노리, 카타세 나나, 카타기리 진, 마키타 스포츠



일본을 뒤덮은 바이러스 ZQN


사람을 물어뜯는 이 바이러스로 일본 전역은 대혼란이다.


부산행이 우리나라를 뎦쳤다면 이번엔 일본식 좀비영화는 어떨까..

다소 비위 약한사람은 보지 말아야 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비위 튼튼한 사람은 스토리와 원작과의 싱크로율도 높은 아이엠어히어로 영화 볼만 할듯 하다.


원작자체가 나에겐..... 으웩~ 이기도 했는데, 배우들이 좋아서 일단 봐보기로...



개인적으로 나가사와 마사미와 꾸루꾸루파마 오오이즈미 요가 나와서 이 영화 선택!

근데... 좀비영화 잘 못보는 나는... 좀 많이 으웩~ 으웩~ 하기도...

일본영화 재미없다는 평이 많은데, 사실 개인적으로 스토리도 탄탄한거 같고 만화 원작과 싱크로율도 많이 높아서 놀랐던 작품이다.


 



또한 아이엠어히어로는 약 40일 정도를 한국에서 찍었다. 메인장소인 쇼핑몰이 파주에 있는 폐 쇼핑몰이라고 하니,

외국영화에서 한국이 나옴.... 엄청 반갑다는 !!

일본은 촬영용 총기 규제가 심해서 한국으로 촬영을 정했다고 ! ㅋㅋㅋ

그렇다는 것은..... 나가사와 마사미가..... 한국에 왔었다는 것..ㅠ ㅠ  윽..ㅠ


일단 영화 아이엠어히어로는 원작과 싱크로율이 높아서 스토리도 그렇고 좋았지만,, 특유의 좀비영화처럼 비위가 약한 나에겐 맞지 않는 영화... 

징그러워서 보기 힘들었다는것... 그리고 만화를 좋아하는 덕후에겐 스토리가 좀 지루할수도 있다는것.

그리고... 이거... 시리즈로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이쯤에서... 나가사와 마사미 이쁜 스틸컷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이미지>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