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연천 호박 & 국화축제 - 국화와 함께하는 요상한 호박세상

장소 : 연천군 전곡리선사유적지 입구

기간 : 2017.09.30 ~ 2017.10.22

주차장유무 : 유

입장료 : 없음

 

 

연휴엔 아이들과 함께 연천에 다녀왔어요

연천하면 구석기 유적지가 유명한데 그 장소에서 국화와 호박 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국화와 호박이라.. 뭔가 잘 어울리지 않는거 같은데요.

생각보다 알차게 잘 구경하고 왔어요

 

 

축제 이름하여 국화와 함께하는 요상한 호박세상 인데요.

정말 넓은 공간에 한가득 호박과 국화가 가득합니다

 

 

이곳은 국화꽃 한가득 비닐하우스

 

 

그럼 일단 호박을 구경하러 가볼게요

 

 

할로윈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호박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내기도 했어요

 

 

호박축제에는 요상한 모양의 호박들이 많았는데, 모양도 요상한데 호박아트가 많이 있었어요

 

 

이렇게 주렁주렁 호박이 한가득 달려있구요

 

가는길에는 다육아트도 볼수 있었어요

저처럼 다육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환장하죠 ㅋㅋㅋ

 

 

많은 여성분들이 다육이 앞에서 한참 서계시더라구요

 

 

 

 

 

 

정말 너무 예뻤던 다육이들 ♡

 

 

 

 

 

 

국화꽃도 멋졌어요

 

 

정말 요상한 호박들이 많지요?

 

 

 

 

 

그리고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했던 미니언즈 호박

 

 

울 아들 이거 달라고 난리도 아니었엉ㅅ

정말 너무 귀엽지요?

 

 

 

호박에 그림을 그려넣은 호박아트

 

 

 

아궁. ㅠ 귀여워

 

 

그리고 가는길에는 여러가지 동물들도 있었어요

울딸은 토끼를 유난히 좋아했어요

 

 

 

 

진짜 멋졌던 호박 악어

 

 

한글날에 다녀왔는데 사람도 많지 않아서 볼만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농산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호박아트도 예뻤지만 저는 다육아트랑 국화가 너무 예뻤어요 ^^

진짜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초록이들이었습니다

앞에서 국화와 다육이들도 구입할수 있구요

정겨운 먹거리 장터도 있었어요

10월 22일까지 축제를 한다고 하니 끝나기 전에 한번 나들이 삼아 다녀오시는거 어떨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