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캐시슬라이드 현금인출 &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추천인 : ericapark00

(숫자)



야곰야곰 모은 나의 부수입! 캐시슬라이드!

그냥 놀면서 심심해서... 하기 좋은 앱은 확실한거 같아요! 

아직까지 돈떼일 걱정은 없는거 같구요...

(다른 어플로.... 많이 떼어봐서;;;)

간만에 캐시슬라이드 2만원 채워서 현금인출한 후기 올려볼게요 ^^

입금은 정말 밀리지 않고 제 날짜에 잘 들어와요 




일단 캐시슬라이드 어플을 설치하면 이렇게 생긴것이 떠요



이렇게 어플을 실행하면 적립금이 뜨는데요... 단위는 원단위랑 똑같아요

저는 20,000원이 있는거죠!

여기서 바로적립받기에 들어가면 적립할수 있는 광고를 찾아서 실행하면 적립 받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크린을 해놓으면 핸드폰 볼때마다 소소하게 적립도 가능해요 



스크린이 귀찮으면 첫화면에서 앱 실행을 해지하면 

스크린 나오지 않게도 지정 가능하구요.




바로적립받기에 들어가면 이렇게 광고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왠만한거는 하지 않고 그냥 게임 같은 어플만 몇개 까는 편이고 나머지는 

스크린으로 적립을 했어요.

(그래서 돈이 얼마 안되죠 _)


이건 취향껏 하면 될거 같아요.


적립금이 쌓이면 혜택이 뭔지도 봐야 하는데요.



이렇게 편의점 상품들도 구입할수 있고



그외 상품권도 구입이 가능해요


소소하게 돈벌어서 간식 사먹을수 있는거죠.

저는 그냥 돈 모아서 캐시아웃이 가장 좋더라구요,

이번에 2만원 쌓이자 마자 캐시아웃 신청을 했습니다




금요일까지 신청하면 다음주 수요일에 입금이 된다고 하는데요.

입금 지연된적은 한번도 없어요!

단 캐시아웃은 1개 아이디 또는 1계좌당 한달에 최대 5만원까지만 가능하다는 것!



적립할때 기재하는 것은 간단해요


캐시아웃금액하고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건 저장이 안되고... 캐시아웃할때마다 입력을 해줘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기업은행으로 하면 수수료를 제하지 않는데...  다른 은행으로 하면 

이체수수료 500원이 차감되서 들어온다는 것!


깨알같은 소중한 캐시를 수수료에 낭비할수 없어서...

저는 무조건 기업은행으로 받아요



캐시아웃 가능금액은 20,000원 부터!





이렇게 신청 완료!



이렇게 캐시아웃하고 나니 0 원이 되었다는 ㅋㅋㅋ


입금인증!


짜잔 !! 정확히 알려준 날짜에 입금이 되었습니다!!!!


울 아가들 까까 값 밖에 안되지만..... 현금으로 돈 들어오니까 기분 좋아요!


추천인에 아이디 꼭 넣어주셔야 추천인 적립 가능하다는거!

가입할떄는 꼭 추천인 넣어주셔야 해요!


추천인 : ericapark00

(숫자)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