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NS윤지 애플힙 운동법 (개구리 힙 익스텐션)

NS윤지 다이어트

 

 

몸매종결자 하면 빼먹을수 없는 분! NS윤지!

오늘은 겟잇뷰티에서 소개했던 NS윤지의 애플힙 운동법을 소개해볼게요.

 

 

이 운동은 자세가 좀 많이 민망해요;;

 

 

보는이가 있는 헬스장에서는 절대 못하는;;;

 

 

가족 앞에서도 못한다는;; 이 운동;;

대체 뭐길래 ㅋㅋ

 

 

 

민망하지만 NS윤지가 힙업운동에는 이 운동이 최고라고 강추했어요

 

 

이름하여

개구리 힙 익스텐션

 

 

이 운동 꾸준히 하면 애플힙을 가질수 있답니다!!

 

 

매트 위에 엎드린 후 두손을 모으고 이마를 대주세요.

그리고 다리를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들어줍니다.

 

 

이자세!

진정 개구리 자세네요!

타이즈 입고는 절대 못한다는 그 운동!

 

 

 

모아준 다리는 천장을 향해서 수직으로 올렸다 내렸다 반복할거에요.

 

 

 

확실히 골반과 허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고 힙이 업되는 느낌이 드네요

민망함을 무릎쓰고 몸소 행동으로 보여주는 NS윤지씨

 

 

요렇게 열심히 하면 애플힙을 가질수 있어요!

 

 

보통 하루에 25개씩 3세트~ 4세트 정도 한다고 해요.

1세트만 해도 힘이 빡 들어가네요.

 

 

이거 한번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윗엉덩이 쪽이 굉장히 아파요.

열심히 운동했다는 증거 !


 

 

명언 하나 나오네요

 

아픔을 즐길줄 알아야 돼!

 

그럼 NS윤지 몸매 사진보면서 다이어트 자극하세요 ^^

(사진출처 : NS윤지 인스타그램)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