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의정부 사전투표소 & 국민투표로또 인증사진올리기


5월 9일날 혹시 투표하러 못가는 불상사가 있을지 몰라서 오늘 사전투표하러 다녀왔다.

의정부시청으로 다녀왔는데, 2시쯤 가니까 사람도 별로 없고 편하게 투표하고 온 듯 


아 매번 투표할때마다 그렇지만...  투표용지 받으면 왜 이렇게 떨리는지....

마지막 도장잡으면서까지 긴장했다 


같은 지역이 아니라서 그런지 나는 투표용지와 함께 별도의 봉투가 있어서 투표후 투표용지를 봉투에 넣어서 봉한 후

투표함에 넣으면 투표끝!


투표함에 넣는 순간까지 손떨림 ㅋㅋㅋ





사전투표시 투표장소를 미리 검색할수 있어서 가장 가까운곳에 투표하면 될듯

사전투표는 2017년 5월 4일 ~ 5월 5일까지 라는 것!



사전투표 준비물 : 신분증, 엄지손가락 


이렇게 투표가 끝나면 꼭해야하는 것이 인증사진!







의정부시청에서 투표




그리고 투표할때 살짝 손등에 찍어온 도장과 함께 인증샷은 필수!


이렇게 찍은 후에 국민투표로또를 참여했다.



헉!! 벌써 2만명 넘음 ㅋㅋㅋ


여기에 인증사진 올리기 클릭하면 카카오톡으로 인증을 할수 있다

1인 1응모만 가능해서 카카오톡으로 인증하는 듯?




여기에 사진올리고 핸드폰 번호 기재하고 연령 기재한 후 응모 하면 끝




나는 아까 찍은 손 사진과 함께 올렸다



ㅋㅋㅋㅋ 


응모완료.




하나라도 당첨되길.....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