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제주맥주 가습기팩 (한정판)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지난주 마트에서 발견한 이 앙증맞은 아이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주맥주 가습기팩!!!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재주맥주 가습기 팩 

가격 : 15,800원

(저는 이마*에서 구입했어요)

가격 진짜 합리적이지 않나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 제주맥주 미니가습기 영상으로 보기

구성은 제주위트에일 500ml * 3캔

 

 

제주거멍에일 500ml * 3캔

그리고 랜덤 미니가습기!

맥주야 뭐 말씀 안드려도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저에게 제일 중요했던 이 아이!!!

제주맥주 미니가습기!!

거멍과 위트 중 랜덤 모야이에요

저는 위트가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요

오픈해보니 제주거멍에일이 나왔어요!!

 

 

뭐 이것도 앙증맞고 귀엽더라구요~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단자와 버튼이 같이 있어요

물의 용량은 260ml ! 

사무실이나 차량에 딱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충전케이블이 같이 들어있는데

5핀이에요~ 충전식은 아니고 연결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조배터리 등에 꽂아야 할거 같아요

 

 

가습기 사이즈는 맥주보다 작더라구요

뚜껑을 열어보니 긴 필터가 나오네요

260ml의 앙증맞은 통이에요~

스위치를

1번 터치 하면 가습기 ON

2번 터치하면 간격분사

3번터치하면 가습기 OFF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모드로 작동된다고 해요

뭔가 좋으다

제주거멍에일은 처음 마셔보는데

먹을만하더라구요 ^^

개인적으론 제주위트에일이 더 나은거 같아요

물을 채우고 가습기를 작동해볼게요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니 바로 작동이 되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로 기대안했는데

분사력이 좋더라구요~

 

 

테이블에 올려두고 켜보았더니

아이들이 아빠 맥주에서 연기가 난다며 놀라더라구요

사무실책상이나 컴퓨터 책상에 두고 사용하면 좋을거 같고

캔모양이라 차량에 두면 좋을거 같아요

거치하기도 편하고 USB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딱일거 같아요

LED모드로 켜고 물 끄면 진짜 무슨 촛불같아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이 없네요ㅠ )

분사되는 곳에 조명이 쫙 비치니 알록달록 불빛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소음도 거의 없었어요..

 

 

민감하지 않은 분들은 무난할거 같아요

제주맥주 가격도 착하고 구성도 좋아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한정판은 그냥 지나치면 안될거 같아요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분사력이 좋아

필터관리 잘해주고 불때 끼지 않게 조심하면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할거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