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출퇴근하면서 음악듣는걸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쇼미더머니 음악에 푹빠져서 

하루라도 안들으면 안될거 같아요. 

이어폰이 귀에서 잘 빠져서 무선이어폰을 사면 금방 잃어버릴거 같아서

사는걸 계속 망설였는데, 막상 써보니 진짜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귀여움 그 자체인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귀에서 잘 빠질거 같아서 망설였다면 괜한 걱정이더라구요. 

걸어다니면서 들어도 처음에 잘 꽂아 놓으면 절대 안빠지더라구요. 

 

TWS BLUETOOTH EARPHONE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라이언은 블랙과 스카이 색상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스카이색상이 더 귀여운거 같아서 

저는 스카이라이언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5만원대!

 

상자 개봉하기 전 이렇게 빼꼼 엎드려 쳐다보는 라이언을 보니

너무~ 귀여워요. 

 

볼륨조절기능이 있고 구성품을 살펴보면 

 

 

라이언 본체, 충전케이블, 이어팁 3종,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C타입을 많이 사용하는데 충전 단자가 5핀 타입이더라구요.. 

아쉽지만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할 때 같이 사용하면 될거 같아요. 

 

케이스에 꽂아서 충전하면 되고 

범용거리는 10m

대기시간은 160시간!

사용시간은 4시간! 케이스를 휴대하면 16시간도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늘 케이스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충천하네요. 

 

케이스에 배터리 잔량 확인 버튼이 있고

완충시 파란등이 나와요.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면 빨간등이 나오구요. 

 

블루투스 연결시 안내음성이 나오고 

 

 

블루투스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이 됩니다. 

 

제품주요기능설명!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어려움을 없을거 같아요. 

제 손에 비교해본 이어폰 크기인데요. 

뭔가 커보여서 조금 당황하긴 했어요. 

귓구멍이 워낙에 작아서... 이거이거 툭툭 빠지면 어떡하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착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크지않고 

한번 꽂아두면 빠진일을 없었어요. 

 

 

일단 무선을 쓰니 대중교통 이용할때 선이 걸리적거리는일이 없어서 

그게 제일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의 장점은..

어디 내 놓아도 귀여워 죽겠는 이 라이언!!!

정말 보면 볼 수록 너무너무 귀여워서 계속 사진 찍데 되더라구요

 

이렇게 완충이 되면 파란불이 나와요. ^^

 

 

케이스 크기도 앙증맞고 라이언도 너무 귀엽고.. 아이들이 보면 진짜 달라고 난리더라구요

하지만 이건 엄마꺼다!

 

이어폰을 꺼내면 바로 블루투스에 연결이 되고

안내음성이 나오는데 

꺼낸지 좀 시간이 되면 블루투스를 껐다가 켜도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이럴땐 다시 케이스에 넣었다가 꺼내주면 연결됩니다. 

 

진짜 너무너무 앙증맞은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이 좋은걸 왜 이제야 샀을까요~^^

유선이어폰 이제 졸업합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