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신상과자 '민초 바나나킥'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농심에서 새롭게 나온 민초 바나나킥! 드셔 보셨나요?

마트에서 발견하고 얼른 구입해서 먹어 봤어요~

딱히 민초파는 아니지만 뭔가 맛있을 거 같은 비주얼의 민초바나나킥!

맛본 후기 시작해 볼게요 

농심에서 새로 나온 신상과자 민초 바나나킥!

얼마 전에 딸기 바나나킥도 먹어봤는데 은근히 맛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민초 바나나킥은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는데요

가격은 1,300원대에 구입했습니다 

민초 바나나킥의 포장은 딱 봐도 민초맛이 느껴지는 포장지예요

 

 

 

 

시원한 민트색에 바나나킥!

포장지 뒷면엔 이렇게 재밌는 그림도 있어요

뭔가 아재 개그 같은 느낌;;; 

한 봉지의 칼로리는 60g 에 285kcal

칼로리는 다소 무난한 편이에요.

 

 

 

 

바나나킥 한봉지 몇 번 먹으면 사라지지만요. 

봉지를 오픈해 봤어요!

개봉하자마자 민트향이 솩~ 퍼지는데요

민초단이라면 입맛을 다시게 되는 향!! 

딱 개봉했을 때 비주얼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서

다시 한번 놀라긴 했어요!

하지만 맛에는 반전이 있지 않을까요?

뭔가 푸른곰팡이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노란색 바나나킥에 익숙해 있었는데

민트색이 입혀지니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바나나킥 비주얼은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거 같습니다!! 

접시에 덜어봤어요.

 

 

 

 

역시 비주얼은 약간 이상했어요. 

너무 노란색에 익숙해 있었나 봐요 

기본 바나나킥 모양에

민트가 코팅되어 있고

까만 게 초코인 거 같아요.

그럼 맛을 봐볼까요?

일단 민트 바나나킥의 첫맛은??

씹히는 식감은 기존 바나나킥과 똑같아요!

하지만 씹다 보면 민트향이 입안에 쫙 올라오면서

민트의 화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처음엔... 퉤 퉤 퉤 같은 느낌이지만..

한 개 두 개 먹다 보면... 맛있는데요? 

초코가 박혀있지만 초코 맛은 전혀 안 느껴지는 거 같고

민트향이 엄청 강해요.

역시... 치약을 살짝 먹는 느낌이 나긴 하지만

상쾌한 느낌은 확실하네요!!

그냥 신상과자라길래 호기심에 사서 먹어봤는데

생긴 거보다 훨씬 맛있는데요?

호불호가 확실히 있을 거 같지만..

제 입맛엔 달지 않고 화한 느낌에 상쾌한 느낌의 과자라

맛있더라고요.

원래 바나나킥이 순삭이긴 하지만

이 민트 바나나킥은 더 빨리 순삭 해버렸네요

여러 가지 민초의 맛을 보았지만

이 민초 바나나킥은 확실히 맛이 있네요 ~^^

저는 '호'였습니다~

 

직접 구매&결제하여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일하는엄마 채널 바로가기  

 

일하는엄마의 생활정보

요리,생활팁,살림팁,홈가드닝 정보

pf.kakao.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