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가심비 좋은 골목카페 의정부 '인사이드' 카페


안녕하세요 에리카입니다 

제가 아침마다 들러서 꼭 커피를 마시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의정부시청역 근청에 있는 작은 골목에 있는 카페인

'인사이드' 라는 곳이에요




인사이드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78-22 의정부시청앞


TEL : 031-877-7785



인사이드 메뉴



가격이 착해서 아침에 부담없이 커피를 즐길수 있어요.


오늘의 커피가 있어서 그날그날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커피가 있답니다.



카페 실내 내부는 조금 어두운편인데

그게 더 아늑한 분위기를 내는거 같아요.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도 하고

더치커피도 직접 내리시더라구요




뭔가 사장님이 진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가끔 낮이나 아침에 가면 커피 볶는 향기도 나서

기분이 좋아지곤해요


저는 이번에 지인선물용으로 더치커피를 주문해봤는데요.

케이스가 너무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너무 근사했어요






구입후에는 꼭 냉장고에 보관하고 마셔야 하구요.



더치커피 맛있게 타는 방법도 잘 나와 있어요.






지인들에게 이렇게 한병씩 선물을 주니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크기에요.

작은 아이스컵 아니고 큰 아이스컵에 나오구

따뜻한것, 차가운것 상관없이 2,500입니다.



오늘아침엔 날씨가 추워서 저는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매먼 주문하면서도 몰랐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하트모양 라떼아트가 있었네요 ^^


커피는 주문시 한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해주는데요

10개 모으면 커피 1잔 공짜입니다 ^^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최고인 가심비 좋은 의정부 인사이드 로스터리카페였습니다.


<제 돈 주고 마시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