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양주사람이 입 아프게 자랑하는 뷰맛집 '브루다 Brewda'

 

저수지 '뷰' 보며 브런치 먹는 곳 '브루다'

대형 카페로 파주 마장호수에서 차로 5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워낙 입소문이 나서 조금 늦게 자리를 잡으면 사람들이 엄청 많다는 것!

저는 좀 이른 시간에 다녀왔습니다.

브루다 양주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09

영업시간 

주중 11 : 00 ~ 19 : 00

주말 10 : 00 ~ 20 : 00

TEL 070-8838-4096

 

 

좀 이른 시간에 방문 했지만 이미 차가 많이 있더라고요

 

 

 

 

카페 규모가 워낙에 커서 주차장도 엄청 크더라고요

웬만한 방문객은 다 들어갈 수 있지만

그만큼 조용한 분위기를 기대하긴 힘들 거 같아요

 

이른 시간이었지만 저수지 뷰를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다 찼더라구요

커피를 기다리며 건물 테라스에서

기산저수지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었어요

 

주문은 1층에서 하면 되고 커피 가격은 괜찮은 편이었어요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빵이 많지 않아서

아이들이 많이 아쉬워하긴 했어요ㅠ

뷰를 바라보며 브런치 먹기에 진짜 최고의 장소!

카페는 1층, 2층, 테라스 등등 규모가 엄청납니다

커피 나오기 전이나 나가기 전에

 

 

 

 

카페 외관 한번 쭉 둘러보는 것도 좋더라고요

이렇게 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이곳저곳 둘러보다 보니 진동벨이 울렸어요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아이들이 먹을 딸기라테, 초코라테를 시켜보았습니다

아침을 먹지 않아서 에그샌드위치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모닝빵 속 가득 들어간 계란이 넘칠 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스콘도 시켜봤는데요

바삭바삭 어른 입맛에 맞는 스콘이지만

아이들은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며 먹지 않더라고요

 

 

 

 

저 혼자 아이스커피와 다 먹었네요

정말 뷰 맛집답게 뷰가 너무 예뻤는데요

무엇보다 카페 안 인테리어가 잡지 보는 거 같이

깔끔하고 색감도 너무 예뻤답니다

날짜를 잘 맞추면 카페 앞에 데이지꽃도 한가득 볼 수 있어요

저수지 쪽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쭉 한번 산책하고 가기에 좋아요

 

카페가 워낙 예뻐서 자리를 뜬 후에도 아이들과 한참 동안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네요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되도록 평일을 추천드리고

주말에 간다면 좀 한산한 오전 시간을 추천드려요~

◎일하는엄마 채널 바로가기 

 

일하는엄마의 생활정보

요리,생활팁,살림팁,홈가드닝 정보

pf.kakao.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