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통창으로 한옥마을 뷰가 한눈에! 전주 '하녹당' 카페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늘은 전주에 있는 하녹당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전주 하면 생각나는 곳이 한옥마을이잖아요

이 한옥마을 자체를 '뷰'로 감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오늘 한옥마을 뷰를 통창으로 한눈에 감상하며 커피 한잔 어떠세요?

하녹당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라한호텔 전주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2 : 00

 

주차 : 가능  (라한호텔전주 3시간 무료주차)

 

TEL : 063-907-7380

하녹당은 라한호텔 전주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지은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깨끗한 건물이더라고요.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하녹당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저희는 오전에 커피 한잔 마시러 들렀더니 한산했어요.

오후엔 손님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카페는 전체적으로 넓었는데요

이왕이면 한옥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창가 쪽이 자리는 좋았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 창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진짜 이 한옥뷰를 감상하면 마음까지 편안해집니다

창가쪽이 자리 잡으면 이렇게 한옥 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다시 봐도 너무 멋진데, 이날 날씨도 좋아서

하늘도 맑았답니다

아침 식사를 하고 조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려 하녹당에 왔는데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핑크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라한호텔 투숙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투숙객이어서 할인을 받았더니 꾀 저렴하더라고요 ^^

 

 

 

 

메뉴 주문하고 시간이 있으면 루프탑도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루프탑에서는 한옥마을 뷰를 더 잘 감상할 수 있어요~

저희는 가을 햇살이 너무 뜨거워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요

핑크레몬에이드는 아침에 잠이 덜 깼다면 추천할게요~

진짜 정신이 번쩍 드는 맛이었네요~

시원한 커피와 음료를 마시며 한옥마을 뷰를 감상하니 

마음까지 편안해지고 뭔가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한참 친구들과 수다 떨고 시원한 음료 마시며 놀았네요~

하녹당은 음료와 커피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한쪽에 디저트도 있어요~

아메리카노랑 디저트 하나 시켜서 아침식사로 즐겨도 좋을 거 같아요

호텔 안에 있는 카페라 음료값이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하녹당은 확실히 음료값이 저렴했어요

더군다나 투숙객은 10% 할인까지 받으니.

 

 

 

 

한산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창가 쪽에 자리 잡으면

전망이 진짜 최고!

라한호텔 투숙객이면 하루 종일 보는 게 한옥뷰겠지만

당일치기 여행이라면 

하녹당에 들러서 한옥마을 뷰 감상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