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제주 신우성 흑돼지'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제주 중문에 숙박을 하고 있다면 저녁은 흑돼지 어떠세요?

저는 롯데호텔에 숙박을 하고 있어서

롯데호텔 바로 옆에 있는 흑돼지 집이라 저녁마다 가서 식사를 했어요. 

정말 흑돼지 원 없이 먹고 왔네요.

 

 

 

 

매장도 넓어서 웨이팅 없이 즐길 수 있으니

중문에 흑돼지 맛집 찾는다면 제주 신우성 한번 방문해 보세요 

신우성 흑돼지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 옆에 위치)

 

TEL. 064-738-7830

매일 10 :30 ~ 22 : 30

(생생정보통 방송되었던 곳)

 

 

 

롯데호텔 바로 옆에 있어서 슬리퍼 신고 걸어서 다녀왔어요

저녁에 소주 한잔 하려면 차로 이동하기보단 

걸어서 다녀오는 게 가장 편해요. 

 

1층은 흑돼지, 한우집이고

2층은 물회를 파는 곳이더라고요 

매장은 엄청 넓었어요 

제주 흑돼지 오겹살 세트(중)를 주문했더니 기본 반찬과 

두툼한 흑돼지가 나왔어요

정말 엄청 두툼하네요.

 

 

 

 

어른 둘이 먹기에 좋은 양이에요.

함께 나온 전복 2마리와 타이거새우 2마리!

바로 불판이 달궈져서 얼른 고기와 전복 새우를 올려봤어요

불판 위에 마늘이 아닌 갈치속젓이 올라가는 것이 독특했는데요

제주도는 이렇게 갈치속젓을 찍어 먹나 봅니다

꼭 찍어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두툼한 흑돼지를 보니... 정말 군침이 돌지 않나요?

그리고 기본 반찬도 소개해드릴게요 

시원한 동치미

 

 

 

 

고기는 먹다 보면 기름진데 이때 동치미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연근반찬

연근은 저만 좋아해서 저 혼자 다 먹었네요 

배추쌈과 상추쌈 

상큼한 무장아찌

도토리 묵무침 

배추김치

 

 

 

 

(배추김치도 맛있었어요)

고기랑 잘 어울려요 

상큼한 명이나물 무침도 맛있네요 

싱싱한 파채 

한쪽면이 잘 익어서 한번 뒤집어 주니

 

 

 

 

더 군침이 돌아요~

제주 흑돼지를 먹는데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직원분이 계속 갈치속젓에 찍어 먹어야 한다고 하셔서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요

저희 동네에선 먹기 힘든데 안 먹어봤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 날 저녁에도 신우성을 찾았는데요

이땐 제주 흑돼지 모둠 세트를 주문해 봤어요

이것저것 다른 부위들이 나왔는데

고기를 잘 몰라서 일단 보이는 대로 구워서 먹었어요

오겹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목살 등등이 나온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둠보다는 그냥 흑돼지 오겹살이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셋째 날도 방문!!

 

 

 

 

제주 한우도 맛을 안 볼 수가 없잖아요.

제주 한우도 요렇게 깔끔하게 나왔어요.

조금 더 두꺼웠으면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한우 육회도 먹었는데 육회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3번째 방문해서 여러 가지를 먹어봤는데

저의 취향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었어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흑돼지 집이라

롯데호텔, 켄싱턴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어요. 

 

차 없이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지요.

식당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저녁 식사 마치고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간단한 간식 사갈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식당을 찾다 보니 3일 연속으로 방문했는데요

하루정도 한 끼 식사로 흑돼지 맛보기에 좋을 거 같아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