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나만 알고 싶은 양주 맛집 '감미옥 설렁탕'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얼마 전 양주에 위치한 감미옥설렁탕에 다녀왔어요.

삼숭동에 위치해 있는데 옥정, 고읍 경계에 있어요

감미옥 설렁탕

경기 양주시 송랑로 218

영업시간 : 08 : 30 ~ 22 : 00 (라스트오더 21: 00)

TEL : 0507-1464-8834

주차 : 건물 앞, 뒤편 주차장 있음

양주에는 설렁탕 집이 생각보다 찾기 힘든데요.

삼숭동 쪽을 지나가 딱 발견했어요~

 

 

 

 

내부가 깨끗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테이블 수도 적지 않은 편이었어요.

양주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설렁탕 생각날 때 종종 지나가는 길에 다녀가도 좋을 거 같아요

감미옥설렁탕 메뉴이고요

저는 특설렁탕 1, 설렁탕 1 주문했어요

특설렁탕은 국내산 한우 육우와 머리고기가 들어가네요

이날은 간단하게 식사하려고 간 거라 설렁탕만 주문했지만

다음엔 수육을 먹어봐야겠어요

김치는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와요.

 

 

 

 

깍두기는 잘 익었고 배추김치는 겉절이예요.

짭조름하니 설렁탕과 잘 어울려요

설렁탕이 나오는 동안 깍두기를 김치를 가위로 자르며 기다려봤어요

그냥 밥과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깍두기가 잘 익었어요. 

이것은 그냥 설렁탕!

 

 

 

 

뽀얀 국물이 진짜 담백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보자마자 군침이 돌더라구요~

신랑 것은 특설렁탕!!

뚝배기에 넉넉하게 나오는 파는 사랑이지요~

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정 파국을 만들어 먹는다는~~

저는 파는 그냥 맛내기용이라 조금만 넣어주어요

넉넉하게 들어간 소면에 야들야들한 고기~

 

 

 

 

특설렁탕은 한우라 더 맛있는 느낌이 드네요~

팔팔 끓여 나오는 설렁탕~

쌀쌀한 날씨에 설렁탕 한 그릇 하면 이게 행복이지요~

시원한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특설렁탕에 들어간 고기는 두꺼운 편이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찍어 먹을 수 있게 소스를 주셨는데

살짝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여기에 깍두기 하나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었어요.

뽀얀 설렁탕 국물에 파 송송 넣은 설렁탕~

소면을 좋아하는 저는 소면이 조금 많았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소면보다 고기파인 신랑이 다 덜어주었어요

 

설렁탕도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었네요

이건 보통 설렁탕~

 

 

 

 

확실히 고기들이 얇아요~

밥 한 공기 전부 말아서 후룩후룩 땀 흘리며 다 먹었네요~

뜨끈뜨끈 설렁탕 생각날 때 종종 와야 할거 같아요.

나만 알고 싶지만 소개해 본 양주 맛집 감미옥설렁탕이었습니다~.

◎일하는엄마 채널 바로가기

 

일하는엄마의 생활정보

요리,생활팁,살림팁,홈가드닝 정보

pf.kakao.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