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유이 다이어트 - 건강한 꿀벅지였던 유이가 최근 가녀린 몸매로 변신

유이의 몸매관리 비법은?

 

오늘은 유이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유이는 에프터스쿨로 데뷔를 했는데요.

 

키가 171cm 로 큰키에 쭉쭉 뻗은 기럭지의 소유자 입니다. ^^

(부럽죠 ㅠ)

 

 

 

 

과거엔 걸그룹이나 배우들이 가녀린 몸매에 볼륨감 있는 몸매가 인기였다면

유이가 등장하면서 좀 튼튼해 보이는 몸매가 인기를 끌었어요

 

 

강호동이었나? 유이를 꿀벅지라고 부르며 하체관리를 열심히 했던 유이.

당시엔 유이 = 꿀벅지

이런 연관성이 있었지요.

 

 

그런 유이에게도 흑역사가 존재한다고 해요.

 

 

갑자기 후덕해진 유이;;

살빼라... 막 이란 기사가 많아 떴던 기억이 나네요.

잘록했던 허리였던 유이가 갑자기 뽈록 배가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이유는 사실 버디버디를 촬영할때 캐릭터가 먹는 연기를 해야했데요.

그래서 연기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이렇게 살이 쪘다고 하는데요.

 

 

무대에 오를때까지 본인이 살찐지 모르고 있다가 사진 보고 알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녀는 다이어트에 돌입합니다.

 

 

그럼 건강미의 상징이었던 유이가 깡마른 몸매로 변신하면서 청순해진 비결을 알아볼게요.

 

 

 

어렵다!!

 

유이는 야구감독님의 딸로 유명하죠..

유전자의 힘으로 조금만 운동해도 금방에 몸에 탄력이 생겼다고 해요.

그리고 워낙 수영을 했기 때문에 운동신경도 있구요.

 

 

 

평소에 워낙 운동하는걸 좋아해서 근력운동보다는 걷기, 등산 같은 유산소 운동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그런 그녀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비법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안했다고 해요.

 

 

먹는건 잘 먹되.. 하루에 꼭 지키는 한가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건 500ml 물을 하루에 4통씩은 꼭 먹었다고 합니다.

 

 

식단 조절을 안했다니.... 대단한데요.

이건 유이에게 맞는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필요하면 식단조절은 꼭 자신에게 맞게 해야 할거 같아요.

 

 

그녀는 꾸준히 운동하기, 물 자주 마시기를 실천하니 자연히 체중이 줄었다고 해요.

 

 

그리고 물만 먹으면 질리니까 우엉차도 같이 즐겨마셨다고 하는데요.

우엉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몰르고 마셨다가 나중에야 알았다고 하네요.

 

우엉차가 차게 마시면 좀 씁쓸해서 마시기 힘든데

저는 따뜻하게 마시니 맛도 괜찮더라구요 ^^

 

 

 

 

이상 유이의 몸매관리 비법이었습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