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차돌짬뽕 맛집 짬뽕상회 의정부본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오늘은 점심에 의정부 짬뽕상회에 다녀왔어요. 

의정부 짬뽕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들려드릴게요

 

짬뽕상회 의정부본점

 

TEL : 031-826-7847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범골로 80 (의정부동 606)

영업시간 : 매일 11 : 00 ~21 : 30 (휴무없음)

주차장 : 무료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직장인들이 많이 식사하러 오는 곳이더라구요

일단 메뉴판과 가격을 볼게요.

 

 

히트 메뉴는 상회짜장, 짬뽕 등등 인거 같아요.

가격도 7천원이면 무난합니다.

 

그외 요리들이 있는데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돈가스도 메뉴에 있네요

 

저는 짬봉상회에 왔으니 상회짬뽕과 깐풍기를 주문했어요

짬뽕상회는 NO캡사이신이라 깔끔하고 산뜻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는데요!

메뉴는 포장이 전부 되더라구요. 

 

기분나쁘게 맵기만하면 싫은데 그런게 아니라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홍합껍질을 버릴수 있는 통이 있고, 

그외 식초, 고춧가루, 간장 등등이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은 많은 편이구요

 

 

가족단위로 먹기에도 좋게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가 있는데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짬뽕을 먹을거라 단무지만 떠 먹었어요. 

 

그리고 등장한 붉은 빛깔 자랑하는 상회짬뽕!

뭔가 푸짐해보이고 붉은 국물이 식욕을 자극하는거 같아요.

 

 

7천원 가격대비 양도 많더라구요

 

홍합, 오징어, 고기, 양파 등이 들어가 있는데요

캡사이신이 들어간게 아니라 적당히 맵고 

맛도 칼칼하고 얼큰해서 좋았어요. 

다만 기름이 좀 있어서 기름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저는 맛있었어요

얼큰한 맛이 진짜 해장용으로 딱이네요!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순삭하고 왔네요. 

개인적으로 짬뽕을 너무 좋아하는데

짬뽕상회는 왠지 단골각!

 

 

다른 테이블에서 매운짜장을 먹는걸 보니 

다음번엔 매운짜장을 먹어봐야겠어요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면도 국물이 잘 베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불지도 않고 적당히 익혀서 나와서 면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면을 얼른 순삭하고 국물 홀짝홀짝 떠 먹었다는 ^^ 

 

그리고 나온 깐풍기!

양념부터 뭔가 매운거 같은 느낌이 팍팍!

 

 

실제로 먹어보니 짬뽕이랑 같이 먹는데도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고 적당히 바삭한거 같아요. 

 

짬뽕하고도 조화가 너무 좋아서 잘 시킨거 같아요

다른 리뷰 보니 크림새우가 많던데 

다음번엔 짜장과 크림새우를 도전해봐야겠어요!

중화요리 하면 배달만 시켜먹는데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니!

매장도 깨끗하고 맛있어서 종종 방문해서 먹어야겠어요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