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여아 어린이날 선물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 추천!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이제 곧 가정의 달 5월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아이들이 오매불망 기다리는 5월 5일 어린이날이 진짜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오늘은 어린이날 여아 선물로 추천할만한 바비인형을 소개할게요.

울 딸에게 물어보니 이 바비인형은 언니들이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벼르고 벼르다 꼭 사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

그동안의 바비인형과는 뭔가 차원이 다르게 신비로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딸과 함께 대형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여러가지 도리스돌들이 있었는데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아이로 골라왔답니다.

진짜 다 너무 예뻐서 어떤 아이로 골라야 할지 한참 망설이더라구요

 

도리스돌이 인기가 있다보니 해외 직구 하는 경우도 많은데

도리스돌 코리아에서 정품인지 꼭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대형마트에서 구입한거고 가짜일거 같진 않고

박스에 정품 도리스라고 딱 적혀있더라구요.

 

 

울 딸이 데리고 온 아이는 낸시 라는 아이입니다.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있는데 발을 덮고 있는 드레스가 아니라

구두와 스타킹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울 딸은 민트색을 너무 좋아해서 민트색이 들어간 낸시가 마음에 들었나보더라구요.

 

눈동자도 파래서 정말 신비로운 느낌입니다.

 

 

안구교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도리스돌 낸시는 45cm 크기구요.

보통의 바비인형보다 훨씬 큽니다. 

머리카락은 흰색, 푸른색, 핑크색이 섞여있어요

양갈래도 묶여져 있답니다. 

 

머리엔 예쁜고깔모자가 씌어져있는데

딸아이가 리본을 잡았다가 휙 뜯어져 버렸네요 ^^

 

 

글루건으로 붙여야할 듯 

고깔 모자가 민트색이라고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레이스 반스타킹에 신은 키높이구두 ^^

하늘색 구두도 진짜 너무 예뻐요 

 

머리카락은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요 

앞머리부터 들어보면 안에 벨크로로 붙여져 있더라구요.

 

한번 떼어볼게요

헉! 이렇게 민머리로 되어 있더라구요.

 

 

벨크로가 머리에 붙여져 있고 가발을 떼었다 붙였다 할수 있어서

다른 인형들과 호환이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헤드 오픈이 된다는거!

헤드를 오픈해서 안구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떼었다 붙였다 할때는 가발이 찍찍이에 붙지 않게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붙어버리면 떼어낼때 힘들어요ㅠ

 

다시 이쁜 머리카락을 씌워주었어요.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은 다른 바비인형과 다르게 관절이 다 돌아가고 꺾인다는 거!

진짜 마치 살아있는거 같아요 ^^

 

 

여러가지 연출사진이 가능할거 같아요

 

앙증맞은 손과 악수도 나눠봤네요 ^^

진짜 어른이 봐도 너무너무 예쁘고 신비롭네요

 

딸아이 생일이라 선물해준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

얼마 남지 않은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할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