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다이어트보조제 :) 칼로바이 녹차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컷 구입후기!

오늘부터 다이어트 할거야!!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 에리카입니다.

직업특성상 거의 앉아서 일을하다보니 먹는거에 비해 확실히 체중관리가 안되는거 같아요

이젠 나이도 있으니 운동만으로는 정말 살을 뺀다는것은 어려운일입니다 ㅠ 

 

맨날 과식 폭식하던 에리카.

드디어 결심하고야 말았습니다.

다이어트보조제 구입!  ㅋㅋㅋㅋㅋ 

 

처음 먹는거라 그나마 유명하고 가격도 저렴한 아이로 시작해보았습니다.

 

이름하여 칼로바이 녹차카테킨 가르시니아 더블컷!

 

칼로바이 녹차카테킨+ 가르시니아더블컷은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렇게 예쁜 손나은씨가 광고하는 거에요

손나은씨 보면 뭔가 다이어트 뿜뿜해져요

이렇게 한상자에 30일분인데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E, 녹차추출물이에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다이어터들에겐 꼭 필요한거 같아요.

 

또 녹차추출물은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섭취방법]

1일 2회, 1회 4정을 물과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습기가 적은 서늘한곳에 보관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에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초조감, 불면 등이 나타날수 있다고 하니

카페인이 잘 안맞는다면 고려해보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케이스가 핑크핑크해서 너무 예뻐요 ^^

들고다니면서 먹기엔 좀 무거워서 덜어서 먹고 있어요

약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알약먹을때 목넘김이 싫은데

이 약은 그래도 좀 작아서 그런지 4알을 한번에 삼켜도 거부감이 없어요

간혹 약이 안맞아서 칼로바이 먹고 속쓰림이 있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속쓰림은 없어요!

밥먹고 이 알약먹으면 뭔가 마음의 위안을 얻는거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 잘가게 되니 변비에도 뭔가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

 

칼로바이~ 이름처럼 제가 먹은 칼로리도 바이바이 하고 싶어지네요 

 

<직접 구매후 개인적인 생각을 포함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