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내 생애 처음 요코하마 먹방여행 

- 참치회의 신세계를 경험하다


일본은 많이 다녀왔지만 요코하마란 도시는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그동안의 일본여행은 우리 가족끼리 다녀와서 블로그 맛집에 의존한 자유여행이었다면 

이번 요코하마 여행에서는 현지에 사는 분과 함께한 여행이어서 

음식에서 만큼은 최고로 맛있고 실패확률제로인 음식만 맛볼수 있었습니다.

매번 가던 일본이지만 음식에서 만큼은 입에 맞지 않았던 저에게

이번 요코하마 먹방여행은 그야말로 먹방신세계 경험여행이었네요 ^^

맛있는 음식과 술이 함께한 요코하마 먹방여행 음식사진을 공유해볼게요



저희가 처음 찾은 곳은 선술집이었어요

일본하면 선술집을 빼먹을수 없는데요.

이런 술집에 연령 제한이 없어서 아이들도 출입이 가능하다는 것에

문화충격을 받기도 했네요

문제는 담배;;;

일본은 식당에 담배 제재가 없기때문에 식당안에서는 흡연이 가능하더라구요.

비흡연자였기에 담배연기는 좀 곤혹스러웠네요



선술집에서 빼먹을수 없는 요리는 역시나 꼬치요리입니다.

양이 적어서 배채우기에는 부족하지만 술 마시기에는 최고의 안주죠

저는 꼬치도 너무 맛있었지만 감자버터구이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빠질수 없는것이 맥주!

유독 저는 일본맥주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술을 한잔씩 마셔보라고 추천해주셨는데요.

소금과 함께 마시는 술인데.  좀 독한듯 하면서 소금을 같이 먹으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버섯꼬치도 특제소스를 발라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두번째날 찾은곳은 요코하마의 맛집 카니도라쿠라는 곳이었어요.

여기는 게 코스요리 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요코하마 말고도 오사카에서도 큰 게 간판이 있어서 유명한 곳입니다.

요코하마에도 엄청 큰 게 간판이 보여서 찾는것은 엄청 쉬웠어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웨이팅이 길어요.

저희는 좀 일찍 도착했더니.. 칼같이 시간을 지키더라구요

이곳은 흡연실과 비흡연실이 있어서..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비흡연실로 예약을 했습니다.



저희도 게코스요리로 맛을 봤는데요.

정말 어느것하나 버릴것없이 싹싹 긁어 먹어버렸네요

 






세번째날은 아이들이 마음껏 놀수 있게 요코하마 주라시아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엄청 큰 동물원이라고 자랑해서 다녀왔는데..

진짜.. 걸어 다니기 힘들정도로 크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들이 정말 신기해하고 좋아했어요.



역시 이런곳에 가면 맥주와 함께 꼬치도 먹어줘야겠죠?

고생끝에 마시는 시원한 맥주와 꼬치는 진짜 최고입니다 !!


그리고 저녁엔 요코하마에서 가장 맛있는 참치회를 맛보여준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참치회를 시키면 냉동되었다 나오는거라 사실 이시려울 정도로 시원함이 있는데

일본 참치회는 유명한 만큼 정말 맛이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나온 참치회인데.. 입에 넣자마자 정말 입에서 녹았어요.

회를 즐기지 않는 제가 맛보아도. 진짜 이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이에요.

여기를 다녀옴으로써 저는 참치회의 신세계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에 또 간다면 정말 참치회는 무조건 맛보고 올거에요 !









역시 이런거 먹을때는 술이 빠질수 없겠죠?




일본술과 함께한 스시는 진짜... 사랑입니다 ♥






그외에도 일본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는데요.

2탄으로 요코하마 먹방여행 음식사진 모음 또 기대해주세요 ^^

읽어주셔서 아리가또 고자이마시따!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