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수지 다이어트 - 수지식단 및 수지 운동법 (펭귄 운동)

 

 

오늘은 수지 다이어트 정보를 올려볼게요.

수지는 여아이돌 자이언트 베이비로 불렸었다고 해요.

대표적으로는 에프엑스 설리와 카라 강지영등이 있었어요.

 

 

 

그래서 별명이 수지 + 코끼리라는 별명으로 수끼리라고 불렸다고 하는데요.

 

 

당시 10대였던 수지는 통통한 볼살은 물론이고

 

 

튼실한 다리까지 가지고 있었어요.

얼굴은 베이비페이스인데... 몸매에서 흑역사였나보네요.

 

 

 

그런 수지가 5개월만에 정말 살을 쏙 빼면서

전혀 다른 몸매로 컴백을 합니다.

 

 

통통했던 과거를 벗고 스키니한 몸매로 거듭난 수지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요?

 

 

 

수지는 원래 물만 먹어도 붓는 체질이라고 해요.

 

그런 그녀가 식단조절을 하는데요.

수지 식단을 볼게요.

 

 

아침 8시에는 고구마 1개 & 닭가슴살로 아침식사를 하구요.

 

 

오후 12시에는 현미밥과 샐러드로 점심식사를 합니다.

 

 

그리고 저녁 6시에는 고구마 2개로 저녁을 대체하는데요.

고구마 먹기 정말 힘들었을거 같아요ㅠ

 

 

그리고 저녁식사후엔 6시이후에는 철저히 금식을 했다고 해요.

 

 

 

 

그리고 수지의 펭퀸운동법이 있는데요.

 

 

이렇게 펭퀸자세를 합니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손목을 안과 밖으로 번갈아 바꾸며 꺽어 주는데요.

손목은 직각으로 꺾어주는것이 포인트라고 해요.

 

진짜 펭귄운동이네요

 

 

수지는 이 운동을 때와 장소 불문하고 했다고 해요.

별거 아닌 운동같지만 팔이 떨어질거 같은때 까지 한다고 해요.

 

 

그렇게 그녀는 수지 맞았다는 말에 걸맞게 멋진 몸매를 가지게 됩니다

 

지금은 뭐... 다이어트 안해도 될 정도로 여신 몸매네요

 

 

살이 쏙 빠지니 정말 더더욱 예쁜 수지가 되었습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