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노브랜드 의정부민락점 방문후기

 

이마트에 노브랜드 제품이 많이 들어와있는것이 보여서 노브랜드 매장에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의정부민락동에 노브랜드 매장이 있더라구요.

비오는 날 노브랜드 의정부민락점에 방문했습니다 ^^

 

 

 

노브랜드 매장은 큰 매장은 아니었어요

동네에 있는 롯데슈퍼 정도의 크기 되는거 같아요.

 

 

이렇게 매장앞에 귀여운 카드가 있어서 쇼핑하기 좋습니다 ^^

 

주차장은 매장 앞에 몇개 있는데 넉넉한 편은 아니고 좁더라구요

 

 

노브랜드 민락점은 매달 둘재, 넷째 주 일요일이 의무 휴업일 입니다!

방문하실때 꼭 확인해야겠죠?

 

영업시간은 오점 11시 ~ 21시까지입니다.

 

 

 

매장의 모습인데요.

매장은 깔끔했어요 ^^ 1층으로 되어 있어요

 

이마트에 한쪽에 있던 노브랜드가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렇게

아얘 노브랜드 매장까지 생기게 되다니! 놀랍네요!

가격은 잘 고르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쇼핑 시작!

 

 

 

 

세재도 다양하게 있구요

 

 

꼭 필요한 청소솔도 있더라구요.

이중청소솔!

이거 사용해보니 좋더라구요

 

 

이것은 머리 안마? ㅋㅋ

브러쉬 뒤에 거울있는게 좋더라구요

 

 

 

 

 

 

울 아들이 코코아비스킷을 사달라고 해서 사줬는데.

은근 중독성 있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잼들

 

 

 

딸기잼 같은거 가성비 좋다고 하던데.

저희집은 잼을 먹는 사람이 없어서 구입은 안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차 종류

 

 

고르다 보면 금방 카드가 차더라구요.

 

 

라면스낵

이건 한번 먹어보려고 샀는데... 맛은...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뭔가 밋밋해요

 

 

 

 

 

청소용품들도 잘 고르면 좋은 제품이 많더라구요.

맨날 다이소만 가다가... ㅋㅋ


 

 

 

그리고 냉동식품들....

이것도 생각보다 맛도 괜찮은게 많아요

 

 

그리고 이건 노브랜드 제품중에 젤 좋아하는 자색고구마칩!

 

 

이거 진짜 맛있네요 ^^

 

 

 

그리고 저렴한 물도 잔뜩 구입했어요!

 

노브랜드 의정부민락점! 작지만 알찬 쇼핑을 마치고 왔네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