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돈버는어플> 애즐2로 소소한부수입 벌기 


<애즐2 추천인 : 세무짱>


요즘은 핸드폰으로도 소소하게 돈을 벌수 있는 어플들이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저두 그냥 소소하게 부수입 올릴려고 하는 것들이 몇개 있어요. 제가 하는 돈버는어플 중에서 그나마 단가가 제일 높은게 애즐2인거 같아요. 광고가 많이 많이 올라오진 않지만 한개 단가가 다른 어플들에 비해서 높아서

제가 제일 선호하는 어플이에요. ^^


처음 어플 받고 시작할때 추천인에 세무짱 입력하고 시작하시면 300원 코인 받고 시작 가능하답니다 ^^






애즐2를 다운 받으면 이런 아이콘이 뜨는데요. 방송다시보기 아이콘 같기도 하네요.


애즐2 추천리스트




추천리스트에 올라오는 것들이 애즐2의 광고인데요.

광고는 대부분 다른 어플들처럼 어플을 설치해야 적립금이 나오는것도 있고,

어플 설치후 실행까지 해야 적립금이 나오는것도 있어요.



일단 애즐2는 적립금 자체가 쎄서 좋아요.

어플 하나 설치에 120원 ~ 140원 정도니까. 다른 어플에선 100원 받는것보단 훨씬 이익이죠.


어플설치 외에도 올라오는 것이 카카오소식받기, 페이스북 좋아요 하기, 회원가입하기, 게임예약하기 등등 이 있는거 같아요.

페이스북은 좋아요만 눌러주면 되는데도 단가가 100원 이상이에요.

그리고 게임 사전예약도 90원 이상이니까.. 게임예약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받고 코인도 받고.. 일석2조의 효과를 얻을수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사항.. 적립금을 어떻게 사용할수 있는가!

어떤데는 적립금인출금액이 너무 높고, 스토어엔 상품이 너무 적어서 중간에 포기하게 되는게 많은거 같아요.

이것도 일종의 영업전략이겠지만요.ㅠㅠ.



애즐2도 애즐스토어가 따로 있어서.. 코인을 쌓고 어느정도 금액이 되면 상품구입이 가능해요.



이렇게 캐시등 상품권으로 바꿀수도 있구요.



푸드, 음료 코너엔 던킨, 베스킨, 할리스 등등에서 소소한 간식거리도 구입할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소소하게... 편의점에서 상품도 구입할수 있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현 금 환 급!!



애즐2는 5,500원을 모아야 5,000원의 현금환급이 가능합니다. 

다른 금액을 할수 없구요.. 현금환급을 받으려면 무조건 수수료 500원을 포함한 5,500원의 코인이 쌓여야 해요.



마침 저는 이번에 5,500원의 코인이 쌓여서 현금환급을 신청해 보았습니다.




계좌번호, 은행 예금주 등만 기재하면 끝! 

간단한 절차네요.



한번도 떼인적없이 돈은 잘 들어왔어요.

여태까지 5만원이 넘는 금액을 적립했네요. ^^

물론 모두 환급 받았구요.



그리고 애즐2만의 독특한 장점? 

중간에 이거 하다가 코인 쌓였는데 포기하는 사람들 많은데 코인 선물하기가 있답니다.

중간에 포기 하실분은... 애즐2 하시는 분께 꼭 코인을 선물하고 탈퇴를 하시길...



소소한알바 소소한부수입 애즐2 진짜 제가 젤 좋아해요!!



애즐2 추천인 : 세무짱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